가속하다        옷을 입은 귀족들은

가속하다        옷을 입은 귀족들은 


   게 느껴졌다. 나는 


  봐서 도저히 악의가 있어 보이지는 않았지만 혹시 몰라 허리춤에 매달린 장검을 흘낏 쳐다보았다. 창은 눈에 띄는 것 같아 근래에 장만한 평범한 검이었다. 장검을 확인한 나는 눈을 들어 천천히 다가오는 노인을 주시했다. 노인은 풍만한 몸집처럼 행동도 굼떠 내 앞에 설 때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렸 다. 노인의 싱글거리는 통통한 얼굴을 보면 도저히 긴장이 되지 않았지만 억지로 긴장하려고 노력했다. "꼬마야, 여기서 뭘 하고 있느냐?" "네?" 나는 엉뚱한 소리에 힘이 쫙 빠져 멍청하게 반문했다. 그러자 노인은 인상 좋은 미소를 지으면서 말했다. "이런 곳에서 뭘 하고 있느냐고 물었다." "...물건 고르고 있는데요." 나는 어이가 없어서 맥없이 대답했다. 그 이상의 대답을 떠올릴 수가 없었다. 난데없이 나타나서 한다는 소리가 여기서 뭐하냐니? 그런 거야 보면 알 수 있지 않은가? 그러자 노인이 활짝 웃으며 말했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자 그는 뛰면서 가슴을 탕탕 치는 시늉

의미하다

바카라사이트 자료를 토대로 먹튀사이트들을 하나하나 단속해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