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랐다. 붉은 색, 흰색, 회색, 노란색, 갈색의 액체가 안에서 찰랑이

달랐다. 붉은 색, 흰색, 회색, 노란색, 갈색의 액체가 안에서 찰랑이



. 하지만 바로 여행길에 오르지 않고 주변을 살펴보았다. 운 좋게도 주위에는 아무도 없었다. 어제 의논한 결과 외모를 약간 바꾸기로 한 것이다. 이대로 여행을 하면 브러버드에게 들킬 수도 있었다. 주위에 아무도 없음을 확인한 우리는 어제 정해놓았던 대로 외모를 바꾸기 시작했다. 바꿔야할 것은 머리색과 눈 색이었다. 이 두 가지만 달라도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져서 전혀 다른 사람으로 보이는 것이다. "준비됐어?" "그래." 수제노의 말에 나는 주문을 외우기

드라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는 모른다.하지만 그의 얼굴이 처음으로 공포에 젖은 것을 보고 웃었다. 배가 아플 정도로 웃었다. 아마 죽을 때까지 그 환상을 볼 것이다. 내가 풀어주지 않는 한은 말이다. 이대로 죽을지, 아니면 이 몸으로도 살아남을 지는 모른다. 그러나 충분했다. "어떻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자 그는 뛰면서 가슴을 탕탕 치는 시늉

의미하다

바카라사이트 자료를 토대로 먹튀사이트들을 하나하나 단속해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