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했다. 이럴 때일수록 차가워야 한다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했다. 이럴 때일수록 차가워야 한다



히히히. 너희는 친구의 살을 먹어본 적이 있어? 너희는 어머니의시체를 남들이 토막내고 있는 걸 본 적이 있어?! 알고 있는 사람들이 하나둘 비참하게 죽어 가는 걸 보면서도 끝까지 살아남으려고 발버둥친 적이 있냐고!!" 피드라의 말은 처음에는 질문이었지만 나중에는 한 맺힌 외침으로 바뀌어갔다. 피드라는 온 힘을 다해 소리쳤는지 잠시헉헉대다 씩

진리에 의해 앞으로 권력을 쥐기는 힘들어졌다. 이렇게 사건은 대강 마무리되었고, 나에 대한 보호는 한층 강화되었다. 암살 시도에 누명, 다시 이어진 암살 시도. 누군가 나를 노리고 있다는 것은 바보라도 알 수 있었다. 덕분에귀족들이 나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은근히 좋아하는 라디폰 공작을 제외하면 이 상황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이제 내 관심사는 자연히 죽은 자들에게 쏠렸다. 복수도 했고, 처리할 일도 대부분 해결했다. 이제 남은 것은 그 것뿐이었다. 나는 궁궐에 돌아온 지일주일

Comments

Post a Comment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자 그는 뛰면서 가슴을 탕탕 치는 시늉

의미하다

바카라사이트 자료를 토대로 먹튀사이트들을 하나하나 단속해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