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었다. 남자들 중에서도 몇몇

있었다. 남자들 중에서도 몇몇



고 있었다. "뭘 하는 거야? 아직 기사들이 남아있잖아!" 나는 여전히 버티고 서서 작은 미소를 짓고 있는 기사들을 가리키면서 발악하듯

눈에 띄지 않게 해치우라고 그렇게 누누이 강조했건만. 어이구, 덕분에 이 몸이 골치 아프게 됐군." 한참 움직이는 것이 싫다며 투덜거리던 로튼은 이번에는 나를 똑바로 쳐다보면서 말했다. "그런데 네가 누명을 썼던 작은 악동이라는 저주 말이다......" 로튼의 긴 설명이 끝나자 나는 입을 쩍 벌렸다. "내, 내가 왜 그 생각을 못했지?" "허허허, 당연하지. 듣기로는 공격 마법이 특기라면서? 원래 공격 마법이 특기인 자들은 성질이 급해서 저주같이 오래 걸리는 수단은 관심이 없으니 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자 그는 뛰면서 가슴을 탕탕 치는 시늉

의미하다

바카라사이트 자료를 토대로 먹튀사이트들을 하나하나 단속해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