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왔다. "이 쥐새끼 같은

해왔다. "이 쥐새끼 같은



듯 귀족들의 축하말을 듣고 먼저 국왕이 답한 후 내가 간단히 감사의 말을 전하는 사이 선물이 들어오곤 했다. 물론 나보다는 레프스터 국왕에게 향한 말들이었기에 나는 비교적 한가한 편이었다. 아무리 무도회의 주인공이라고 해도 절대 권력을 지닌 국왕 앞에서는 환한 등불 앞의 반딧불과 같은 존재였다. 레프스터 국왕은 장례식

를 끌어 모았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피드라의 갑작스런 등장에 흔들리던 마음도 차갑게 가라앉았다. 비록 그 것이 억지로 내려 누른 것이라 해도, 언제 다시 터질지 몰라 불안해도 말이다. 이젠 모르겠다. 그냥 박 터지게 싸우고 누가 이기나 한 번 해보는 거다. 그런 마음으로 남아있는 사람들을 둘러봤다. 기사는 우드랜과 아인, 마르크, 씨스를 제외하고는 모두 죽었다. 암살자들은 수제노와 젊은 암살자가 살아남았지만 그 암살자는 허벅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자 그는 뛰면서 가슴을 탕탕 치는 시늉

의미하다

바카라사이트 자료를 토대로 먹튀사이트들을 하나하나 단속해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