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다. 나는 이름 모를

리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다. 나는 이름 모를



보았다. 마치 원군을 찾는 것처럼. 그러나 그와 눈이 마주친 사람들은 매정하게도 고개를 획 돌려버렸다. "왜 마법을 사용하지 않죠? 그 때처럼 하면 간단하잖아요. 설마 못하는 겁니까?" 내가 날카롭게 말하자 양켄센이 어떻게 하나를 지켜보던 귀족들이 수군거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의심스럽다는 눈빛들이 양켄센에게 쏟아졌다. 결국 양켄센은 쩔쩔매다가 질끈 눈을 감았다.

. 그러나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만큼 아낀다는 소리겠지. 그러나 정작 플로라 공주의 생각은 달랐다. 이제는 그 목걸이를 하고 싶지도 않았다. 왠지 그 목걸이를 하고 있으면 마리엔의 손바닥에서 노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무엇보다 그 목걸이를 건네주면서 보여주었던 마리엔의 미소가 떠올라 기분이 상했다. 그런 것이 모두 연기였다는 것에 분통마저 터졌다. 어쩌면 처음부터 어머니를 노리고 자신에게 접근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마저 들었다. 처음에는 정말로 마리엔 언니가 그랬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자 그는 뛰면서 가슴을 탕탕 치는 시늉

의미하다

바카라사이트 자료를 토대로 먹튀사이트들을 하나하나 단속해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