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놓치지 않는 일이었다. 점점 가

를 놓치지 않는 일이었다. 점점 가



벽하게 가둬버려 일대는 고요함만이존재했다. 간간이 바람이 지나가는 소리만 들릴 뿐이었다. 마치 시간이 멈춰버린 것처럼 정적만이 휘몰아치고 있었다. 그러나 영원히 계속될 것 같던 고요는 말발굽이 땅을 짓밟고 수레바퀴가 땅을 부수는 소리에 의해 깨졌다. 어둠 속에서 하나의 짐마차가 움직이고 있었다. 짐칸을보호하기 위해 지붕을 이루고 있는 풀 먹은 빳빳한 가죽 천의 양쪽 옆구리에는 큰 글자로 '비라이턴 상회' 라고 씌어 있었다. 마차의 마부석에 탄 사람들은 새벽바람이 추운지 잔뜩 몸을 웅크리고 부르르 떨고 있었다. 언

오늘은 없었다. 그제야 멍하던 머리가 현실을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그제야 이 상황이 피부로 느껴졌다. 차가운 것이 볼을 타고 흘러내렸다. 한 방울씩 조금씩 떨어지던 그 것은 미나의 얼굴 위로 똑똑 떨어졌다. 항상 내 뒤를 따라다니던 미나의 모습이 떠올랐다. 검을 배우겠다고 기를 쓰던 미나의 모습이 떠올랐다. 가끔 지나가는 투로 칭찬이라도 한 마디 해주면 좋아하던 미나의 모습이 떠올랐다. 무엇보다도 환하게 웃으며 내 이름을 부르던 미나의 모습이 떠올랐다. 이제는 그 모습을 볼 수 없을 것이다. 앞으로 영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자 그는 뛰면서 가슴을 탕탕 치는 시늉

의미하다

바카라사이트 자료를 토대로 먹튀사이트들을 하나하나 단속해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