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가 절로 마음을 들뜨게 했다. 한참동안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긴

기대가 절로 마음을 들뜨게 했다. 한참동안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긴



용했을 때 유심히 봤지만 대로 근처에는 없었다. 하긴 그렇게 눈에띄게 움직일 리가 없었다. 샛길에는 도망치려는 사람들로 우글거렸지만 그 중에 검은 로브를 입은 사람이 유난히 눈에 들어왔다. 눈을 깜빡거리는 한순간에 스쳐본 것이지만 분명했다. 몸이, 가슴이 말하고 있었다. 그라고 말이다. "도망치지 마라!" 수제노들은 재빨리 도망치고 있었다.이미 피드라가 나타난 이상 그를 쫓는 것은 나와 로튼의 몫이었다. 오래 버티고 있으면 개죽음밖에 당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아는 그들은 미리 준비하고 있었던 것처럼 순식간에 빠져나

는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로튼도 명색이 옵스크리티의 장로인데 마법도 상당한 수준이었다. 직접 마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자 그는 뛰면서 가슴을 탕탕 치는 시늉

의미하다

바카라사이트 자료를 토대로 먹튀사이트들을 하나하나 단속해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