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쏠렸다. 정신이 없는 와중에도 왠지 장난치고는 진심이 들어있었다는

앞으로 쏠렸다. 정신이 없는 와중에도 왠지 장난치고는 진심이 들어있었다는



뭘 하고 있었기에 우리까지 이 곳에 오게 만든 거야?" 그의 목소리에는 불만이 가득했다. 오랫동안 말을 하지 않았는지 목소리가 약간 갈라져 나왔다. 헛기침을 하며 목을 가다듬은 그는 다시 투덜거렸다. 그러나 그 목소리는 비밀 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매우 작았다. "그렇다고 이 일을 하지 않자니 먹고 살 일이 걱정이고. 우리 같은사람들은 그저 위에서 시키는 대로 해야지, 별 수 있겠어?" 그의 말에 어둠 속에서 어렴풋이 보이는 사

나 홀로 내려섰고, 뭔가 심상치 않은 낌새를 느낀 귀족들은 조용히 내 입이 다시 열리기를 기다렸다. "반전을 좋아한다고 하셨죠? 그럼 보여드리죠. 각본도, 연습도 없는 바로 이 순간의 반전을." 나는 가슴을 활짝 펴고 말했다. 나를 짓눌러왔던 오명을 벗어 던지고, 뒤따라 다니 던 재앙의 꼬리표를 떼어내려는 지금 이 순간, 내 가슴이 고동쳤다. 하지만 생각보다 심하지는 않았다. 아직은 끝이 아닌 시작이기에. 아직 가슴 속에 풀어야할 실타래들이 남아있기에. 수많은 눈들이 나에게 날아와 꽂혔다. 어색하지도 두렵지도 않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자 그는 뛰면서 가슴을 탕탕 치는 시늉

의미하다

바카라사이트 자료를 토대로 먹튀사이트들을 하나하나 단속해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