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 나는 슬쩍 지붕

된 나는 슬쩍 지붕



리는 그 붉은 길을 밟으면서 다가갔다. 거리가 가까워질수록 브러버드가 부들부들 떨었다. 대륙적으로 유명한 살인마라고 해도 죽음에 대

것이 브러버드에 대한 단서가 될 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품속에 넣고 방을 나왔다. 이제 관병들이 곧 들이닥칠 것이다. 이들이 누군든 살인을 한 마당에서로 마주쳐서 좋을 건 없었다. 수제노와 로튼도 아무 말 없이 따라왔다. 피드라는 그냥 남겨두었다. 이미 피드라는 더 이상 현실 속에 사는 사람이 아니었으니까 말이다. 조용한 지하에는 나와 수제노, 로튼의 발걸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자 그는 뛰면서 가슴을 탕탕 치는 시늉

의미하다

바카라사이트 자료를 토대로 먹튀사이트들을 하나하나 단속해보려 합니다.